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5. Vancouver

본문

알라스카 크루즈를 함께 했던 처제 부부들과 헤어졌다. 둘째네는 Rocky Mountain Express 를 타고 Banff 로 향하였도, 셋째 네는 집으로 돌아 갔다. 우리는 밴쿠버에 남아 5박6일을 보냈다.

 

여러번 가 봤지만, 밴쿠버는 여러가지로 매력적인 도시인 것 같다. 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이지만, 자연과 가깝고, 깨끝하고 안전하고, 즐길 것들이 많기도 한 곳이다.  5일간 머물면서 여러 곳을 즐기고 맛 볼 수 있었다. 

 

 

조그만 배를 타고 건너간 Granville Island

 

 

 

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

 

 

 

조용한 주택가

 

 

 

Sea to the Sky Highway 를 따라 Squamish 로 가는 아름다운 길

 

 

 

Shannon Falls

 

 

Squamish 근처의 Sea to Sky Cable Car 를 타고 오른 Garibaldi Highlands

 

 

 

맛있는 것은 항상 우리를 행복하게 함!!

 

 

 

Trail 을 hiking 하다가 ---- 지친 그녀 

 

 

 

 

우연한 마주침 😁

 

 

 

정상에서의 wedding ----금연 please!!

 

 

 

The Shipyards at Lonsdale

 

 

 

Capilano Suspension Bridge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침 Gastown 에서 festival 이 열리고 있었다. concert 도 하고, orchestra 공연도 있고 -- 곳곳마다 축제의 분위가 아주 좋았다. 

 

 

Gastown Festival

 

 

 

Hotel 방에서 바라 본 석양

 

 

 

Queen Elizabeth Park

 

 

Seasons in the Park Restaurant, Queen Elizabeth Park

 

 

 

Stevenston 에 있는 Fisherman's Wharf

 

 

 

공항 옆 호텔 방에서 내려다 보니, 커다란 주차장에 텐트들이 많았다. 뭘하는 곳인가 찾아 보니 night market 가 벌어 진다고 한다. 저녁이 되니 차들이 몰려 들기 시작하였다. 호텔을 나와 길거리를 따라 걸어 가 보니, 엄청 나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 와 있었다. 긴 줄을 따라 기다려 입장하니, 완전히 홍콩 밤 시장 바닥이었다. 재미있었다. 이번 여행의 마지막을 아주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 - Hooray!!!

  

 

Richmond International Night Market

관련글 더보기